GOPAX는 대한민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보안사고 이력이 없는 안전한 거래소로 인식되어 있고 정부법령과 업계표준을 준수하고 있어서 사용자들 사이에 선비거래소라고도 불립니다. 블록체인 산업업계에서 세계최초로 정보보호 관리체계분야 국제표준인 ISO/IEC 27001 인증을 받았고, 국내에서도 최초로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받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고팍스 고객센터인데요,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및 이메일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연중무휴입니다. 대표전화와 사업제휴문의 이메일에 대한 정보는 위의 그림에서 빨간색으로 밑줄친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팍스는 별도의 계좌개설 없이 본인의 계좌로 입출금이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자전거래를 하지 않아서 거래량이 적은 단점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자 보호를 위하여 코인 및 토큰 상장에 엄격한 철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후에 접수된 문의의 경우 해킹, 가상자산/원화 입출금 및 기타 긴급문의 외에는 다음날 운영시간부터 순차적으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검색어를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은 원화 입금 착오/지연, 가상자산 입금 지연, 출금 인증, 가입 오류, 가상자산 출금제한 및 심사, 가상자산 예치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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