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우체국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에서 카드를 만들어서 사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생겨서 고객센터 연결을 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우체국 예금보험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들을 보시면 이곳에서 금융상품, 예금, 보험, 카드, 펀드와 같은것들에 대한 안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맨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우체국 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와있는데요 예금과 보험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인터넷상담, 이메일상담, 전화예약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예금보험 사이트를 이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있거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전문 상담사가 친절히 상담해준다고 하네요.
사용문의 요령에는 이용관련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각종 비밀번호 오류라든지 분실 및 인터넷뱅킹 거래중 오류가 발생했을경우 그리고 인증서 관련, 보안모듈 다운로드 관련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업무별 상담원 연결코드 및 상담시간을 보겠습니다. 예금, 펀드, 보험에 대하여 코드번호, 서비스, 이용시간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18시 이후에는 일부 이용안내 및 분실신고만 야간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도 포함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제공서비스를 보겠습니다. 예금의 경우 폰뱅킹, 인터넷뱅킹, 아웃바운드를 제공하고 펀드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를 제공합니다. 보험 역시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를 제공하며 각각에 대한 세부업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