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서비스
위메프는 지난 2010년 10월 8일에 설립된 이커머스 기업인데요, 초기에는 위메이크프라이스라는 이름으로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오픈했지만, 2013년 2월 19일에 사명과 서비스명 모두 약칭인 위메프로 바꾸었습니다.
제공하는 주요서비스는 위탁 배송상품, 직매입 서비스 원더배송, 여행/레저/컬쳐상품, O2O서비스, B2B서비스 비즈몰, 해외사업, 유료멤버십, 대학생 서비스가 있습니다.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쇼핑(배송상품) 1588-4763번, 여행/레저/공연티켓/E쿠폰/지역 1661-4764번, 파트너센터 1644-4796번입니다. 이메일 문의는 customerservice@wemakeprice.com으로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는 상품Q&A 메뉴를 참고하거나, 상품페이지의 판매자톡 및 마이페이지의 판매자문의 메뉴를 활용하여 가장 빠르고 정확한 판매자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앱을 활용하시면 위메프 톡 상담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챗봇 상담사 WAi가 문의사항을 즉시 해결해드리고, 배송일정/배송비/판매자정보 등 다양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취소/반품/교환신청 등 손쉽게 고객센터 기능을 이용하고 이후 진행 상황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해결하지 못한 문의에 대해서는 실시간 채팅 상담사와 상담(평일 09시~18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팅상담 운영시간 이후에는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기실 수 있어요.
음성콜백 서비스 이용절차는 1588-4763번으로 연락 > 음성녹음 > 고객님께 답변처리 최종해결 완료 순입니다. 1:1문의상담 이용절차는 1:1문의하기 > 전문 상담사 즉시확인 및 판매업체에 직접 연락 > 고객님께 답변처리 최종해결 완료 순입니다.
<관련글>
https://icycle.tistory.com/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