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클

블로그 이미지

acaciabloom

유용한 생활정보를 수록하는 블로그입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회원/비회원 AS문의)

카테고리 없음 2022. 11. 28. 12:01


Novita는 대한민국의 소형가전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며, 1984년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처음 설립된 이후 일본의 조지루시 사와 제휴하여 전기보온밥솥을 개발 및 생산했습니다. 이후에 믹서기, 식기건조기, 전화기, 가습기, 비데 등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노비타라는 사명으로 바뀐 시기는 지난 1998년부터입니다.

 

오늘은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문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6560번이고,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구매문의를 위한 전화번호는 1566-9090번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시면 AS신청, 공지사항, FAQ, 1:1문의, 제품등록, 대리점, 사용설명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AS신청은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할 수 있어요.

 

1. 회원 AS 신청

 

회원으로 접수한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AS신청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또는 카카오와 같이 SNS 계정으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주문한 제품의 목록과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주문번호는 주문시 전송된 이메일 또는 카카오 알림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비회원 AS 신청

 

비회원으로도 AS신청을 할 수 있지만, 신청 및 처리이력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불편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드리며, AS가 접수되면 카카오톡 알림으로 전송됩니다. 그리고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서 제품의 증상을 점검해드립니다. 비회원으로 접수한 경우 반드시 현재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와 이메일을 기재하셔야 합니다.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Posted by acaciabloom

카운터

Total
Today
Yesterday
방명록 : 관리자 : 글쓰기
acaciabloom's Blog is powered by daumkakao
Skin info material T Mark3 by 뭐하라
favicon

아이시클

유용한 생활정보를 수록하는 블로그입니다.

  • 태그
  • 링크 추가
  • 방명록

관리자 메뉴

  • 관리자 모드
  • 글쓰기
  • 생활정보 (1271) N

카테고리

PC화면 보기 티스토리 Daum

티스토리툴바